Exo One
이상한 신호... 외계의 함선... 시공간과 행성을 넘나들고 중력을 거스르며 여행해 보세요. 이상한 신호... 목성 사건의 기념일에 외계로부터 외계 함선의 설계도를 전송하는 신호가 전송됐습니다. 인류는 이 함선을 만들고 엑소 원이라 명명했습니다. 외계의 함선... 진정한 외계 횡단 시스템을 터득하고,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방식으로 불가사의하고 황량한 외계의 풍경을 탐험해 보세요. 중력과 탄력을 사용하여 어마어마한 속도와 유쾌한 고도를 체험해 보세요. 행성을 넘나드는 여행 고온 상승 기류를 타고 소용돌이치는 구름층에 들어가거나, 언덕을 미끄러져 내려가고 산꼭대기에서 발사되거나, 지평선 위에서 파랗게 빛나는 광선을 향해 하루종일 떠다녀 보세요. 운치 있고 산란한 시각적 효과들이 초자연적인 음향 효과 및 최면적인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트랙과 합쳐집니다. 함선을 조종하며 인류 최초로 태양계 밖을 탐험하고, 시공간을 건너뛰며 행성간의 여행을 계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