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bangers: Rhythm Royale
게임에 대해: 비둘기를 보고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 거지?”라고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제 생각만 하지 마세요! Headbangers는 당신과 29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비둘기의 시점으로 리드미컬한 챌린지를 통해 누가 최고의 마스터 Headbangers인지 겨뤄보는 게임입니다. 마음을 사로잡는 뮤지컬 미니 게임에서 서로 경쟁하고, 파워업으로 경쟁자를 제압하며, 부스러기를 모아 나만의 비둘기를 커스터마이즈하세요! 게임 플레이 특징: 미니 게임: 온라인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에서 친구들과 함께 미니 게임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4라운드에 걸쳐 23개의 미니 게임으로 구성된 Headbangers 레벨마다 신나고 독특한 음악이 추가된 새로운 챌린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라운드마다 난이도가 높아지고 마지막 라운드까지 열정적인 음악은 계속됩니다. 쿠 컴버처럼 멋지게 빵을 획득하세요!! 미니 게임은 기억력, 리듬, 반사 신경, 반응 시간, 가장 중요한 랩 능력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법과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가 결합된 이 음악 파티는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즈: 의상, 모자, 안경, 목소리, 도발 등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비둘기를 디자인하세요.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부스러기는 상점에서 전체 코스튬, 코스튬 아이템, 도발, 사운드 등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템을 조합하여 유명한 화가 Pigecasso나 Michelangelcrow처럼 비둘기를 통해 독보적인 작품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리더 보드의 정상을 차지하셨나요? 친구와의 대결에서 승리하셨나요? 힘들게 수집한 부스러기를 게임 내 도발에 투자하고 동료 비둘기에게 직접 당신의 승리를 증명하고 달콤한 승리의 맛을 경험해 보세요! 게임 진행: 챌린지를 완수하고 비둘기 커스터마이즈를 잠금 해제한 다음, 게임 내 배틀 패스를 진행해 보세요. 게임 내 파워업, 추가 보너스 라운드, 라운드 완료를 통해 부스러기와 경험치를 획득하면 무리에서 단연 가장 돋보이는 멋쟁이 비둘기가 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 + 멀티 플레이어: 모든 플랫폼에서 최대 30마리의 비둘기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플랫폼에 상관없이 함께 모여서 누가 과연 마스터 Headbangers로 선정될 수 있을지 대결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