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Burrow
Winter Burrow는 아늑한 숲 속 생존 게임입니다. 탐험하고, 자원을 모으고, 도구를 제작하며, 따뜻한 스웨터를 뜨개질하고, 파이를 구우며 지역 주민들과 만나보세요! Winter Burrow에서 당신은 대도시에서 돌아온 쥐가 되어, 어린 시절의 집이 황폐해진 것을 발견합니다. 설상가상으로, 그 집을 돌봐야 했던 이모가 실종되었습니다. 당신의 무너진 어린 시절의 집을 예전의 영광으로 복원하여, 벽난로 앞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험난한 자연 환경을 뚫고 얼어붙은 황야로 나아가 자신과 새 집을 위한 필수 자원을 모으세요. 곤충과 같은 야생 동물들을 조심하고, 누구도 혼자서는 생존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생존 핸드북을 확장하며, 이모의 실종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세요. Winter Burrow는 자신의 속도에 맞춰 플레이할 수 있는 생존 게임입니다.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자신의 집을 꾸미며,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경로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는 당신이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