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sum is Hungry (Xbox Series X/S)
Possum is Hungry는 Is Hungry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도시에서 먹이를 찾는 주머니쥐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빠른 움직임과 재빠른 판단력으로 모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모으세요! 도시에 길을 잃은 이 숲속 생물을 도와 세 번째로 모든 것을 먹어치우게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