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Hungry Series Part 2 Bundle
이 게임은 Synnergy Circle Games가 제작한 Is Hungry 시리즈의 두 작품이 포함된 번들입니다. 게임 1: Possum is Hungry Possum is Hungry는 Is Hungry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도심 속에서 먹이를 찾는 주머니쥐를 조종하세요! 빠른 움직임과 재치를 이용해 먹을 수 있는 모든 음식을 모으세요! 도시에서 길을 잃은 숲속 생물을 세 번째로 도와줄 수 있을까요? 게임 2: Grizzly Bear is Hungry Grizzly Bear is Hungry는 사랑스러운 Is Hungry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입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음식을 모으기 위한 굶주린 곰의 모험을 시작하세요! 숲속을 구르고, 장애물을 부수고, 적을 물리치며, 나무를 흔들어 음식을 모으세요. 플레이할수록 겨울이 다가오며, 계절이 변해갑니다. 곰은 무사히 겨울잠을 잘 만큼 충분한 음식을 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