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은 큰 인기를 얻었던 이 전략 게임의 20주년을 기념하여 놀라운 4K Ultra HD 그래픽과 리마스터된 오디오, 3개의 신규 캠페인 및 4개의 신규 문명을 포함하는 Age of Empires II: DE “The Last Khans”를 제공합니다. 잦은 업데이트에는 이벤트, 추가 콘텐츠, 새로운 게임 모드 및 최근 추가된 협동 모드의 강화된 기능도 포함됩니다! 기존 캠페인 및 베스트 셀링 확장판을 모두 탐색해보십시오. 20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 및 경험을 넓혀줄 1,000년 이상의 역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35개 다른 문명 속 세계 지배자들을 만날 수 있는 퀘스트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도전하십시오. 또한 서쪽의 군주들 다운로드 콘텐츠를 포함한 새로운 문명 및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에는 배틀 로얄 게임 모드, 시나리오 편집기으 지속적인 지원, 쉬운 소셜 게임의 퀵 플레이, 게임 UI 개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게임으로 리마스터된 가장 사랑받는 전략 게임으로 위대함의 길을 경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