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haumaturge
결점을 지닌 영웅 비술의 대가이자 주술사인 빅터 술스키는 다른 사람의 마음과 정신을 들여다보고, 그들의가장 깊은 감정, 욕망, 그리고 비밀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힘은 동시에 자만심이라는 결점의 원동력이 되어, 여러 가지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발견되기만을 기다리는 숨겨진 미스터리 주술사 앞에서는 그 어떤 비밀이나 계략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주인공의 특별한 능력은 탐정 수사를 해결하거나, 노련한 사교가가 되거나, 범죄가 만연한 지하 세계를 헤쳐나가는 데에도 큰 이점이 됩니다. 빅터의 시점으로 세상을 탐험하며 사물에 숨겨진 사적인 비밀을 알아내 보세요. 언뜻 보기에는 논란의 여지가 없어 보이는 사건도 다른 시각에서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신화 속 생물 길들이기 주술사는 영적 세계에 사는 신비로운 설화 속 악마, 살루터를 소환하는 능력에서 힘을 얻습니다. 살루터의 힘을 이용해 적을 농락하고, 아군의 마음을 움직이고, 적과 싸우며 턴제 전략 전투를 진행하세요. 독특한 턴제 전투 다양한 상대와 맞서 깊이 있는 전략적 전투를 펼치세요. 형태가 있는 적도, 손에 잡히지 않는 적도 있습니다. 빅터의 주술사 능력으로 현실의 규칙을 뛰어넘고, 악마를 소환해 강력한 공격을 가하고, 전략적 우위를 점하세요. 풍부한 캐릭터들 20세기 초 바르샤바는 온갖 배경을 지닌 주민들이 모여 사는 다문화적 대도시입니다. 그 속에서 수도자 라스푸틴, 차르 니콜라이 2세 등 역사 속 인물들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스토리상 빅터의 다사다난한 과거에 연관된 여러 캐릭터도 등장합니다. 조예가 깊은 빅터의 쌍둥이 남매 리지아, 범죄의 길에 빠져 버린 소꿉친구 아바워시 등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