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ck Driver: The American Dream
유명하고존경받는트럭운전사인아버지가세상을떠난지몇년이지나자, 당신은아버지의뒤를이어삶을다시정상궤도로되돌려놓으리라결심합니다. 하지만트럭운전사로서성공을거두기위해서는힘들고외로운시간을견뎌내야할수도있죠. 그러니이새로운모험에서아메리칸드림을쫓는동안안전띠를단단히매고모든일에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