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OPS!
SOS OPS!는 도시를 구하는 과정을 다룬 난장판 협동 게임으로, 여러분과 친구들이 모든 임무를 완전한 혼돈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여러분은 긴급 구조대입니다. 정확히는, 적어도 그렇게 되려고는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불을 끄고, 누군가는 고양이를 들고 뛰고, 누군가는 실수로 팀원을 지붕 아래로 떨어뜨리고, 또 다른 누군가는 목표가 뭔지도 모른 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리 엔진은 여러분이 우리를 사랑하게 만들 수도, 완전히 미워하게 만들 수도 있는 요소입니다. 계획은 망가지고, 황당한 상황은 만들어지며, 가장 단순한 행동조차 실패와 비명 (그리고 가끔은… 승리) 의 연쇄로 바뀝니다. 지루한 튜토리얼은 없습니다. 따분한 작업도 없습니다. 이 게임은 ADHD인 사람들이 ADHD인 사람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빠른 템포의 임무, 끊임없는 움직임, 그리고 수도 없이 넘어지는 순간들만 있을 뿐입니다. 최대 4명의 팀을 꾸려 도시의 혼돈 속으로 뛰어드세요. 여기서 성공은 클리어한 스테이지 수가 아니라 — 얼마나 크게 웃었는가로 측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