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OPS! - LOOTBOUND
매번 새로운 탐험 무작위로 구성된 방을 탐험하고, 갈림길마다 팀과 함께 다음 경로를 결정하세요. 싸우고, 강화하고, 더 많은 전리품을 위해 위험을 감수하세요. 모든 전리품을 수집하세요 적을 물리치고, 무기를 찾고, 직접 상자를 열어 가치 있는 모든 것을 전용 카트에 실으세요. 보스에게 도달하세요 새로운 층으로 갈수록 방은 더 어려워지고, 적은 더 위험해지며, 자원은 더 부족해집니다. 끝까지 돌파하고 최종 보스전을 준비하세요. SOS OPS!와 LOOTBOUND의 세계가 충돌합니다 Lootbound의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SOS OPS!의 혼란스러운 세계에 등장한 익숙한 적들과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