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nzo - Avanti Savoia Units Pack
참고: 원래 Isonzo의 사전 예약 보너스 콘텐츠였던 Avanti Savoia 팩이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Isonzo 게임이 출시할 때 Avanti Savoia 유닛 팩 DLC를 받았던 얼리 어댑터 여러분은 자동으로 추가 아이템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속 읽으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Avanti Savoia 유닛' 팩에는 계급이 높은 참호 장교에서부터 중무장한 돌격 부대 및 터널 작업을 위한 복장을 한 공병에 이르기까지 열 두가지 상징적인 Isonzo 유니폼이 있습니다. 이 팩의 머리 착용 장비는 위장 페인트칠을 한 헬멧, 헬멧 방어구와 같은 희귀하고 흥미로운 아이템을 강조합니다. 또한, 각 세력마다 인상적인 콧수염, 얼굴의 체모, 얼굴 아이템이 있습니다. 'Avanti Savoia 유닛' 팩에는 다음과 같은 50여 개의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 6가지 이탈리아 유니폼 - 13가지 이탈리아 머리 착용 장비 아이템 - 6가지 오스트리아-헝가리 유니폼 - 13가지 오스트리아-헝가리 머리 착용 장비 아이템 - 2가지 얼굴 - 7가지 얼굴 아이템 - 4가지 얼굴 체모 옵션 'Avanti Savoia 유닛' 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 오스트리아-헝가리 유니폼에는 수류탄을 가득 장착한 돌격 부대, 완벽한 군장, 그리고 KuK의 상징적인 그레이트 코트를 보기 드문 방식으로 착용한 모습이 포함됩니다. 소총수의 군장은 무거운 장비와 더불어 큰 그레이트 외투가 특징이며, 오스트리아 헬멧에서 발견되는 희귀한 위장 패턴도 포함됩니다. 공병은 TNT 주머니를 장착한 공병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따뜻한 갱도 환경에 맞게 셔츠와 조끼만 착용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참모 장교인 장군 참호의 유니폼은 오스트리아 사령관 호첸도르프의 영향을 받아 두 가지 머리 착용 장비 변형과 함께 다시 출시됩니다. 또한, 이탈리아 부대에는 수많은 장비 아이템과 흥미로운 특징들이 있습니다. 소총수는 '77번째' Toscana 여단의 고르겟 칼라 탭을 착용하며, 원래 러시아 군대에서 사용하려 했던 Adrian 헬멧이 지급됩니다. 공격 클래스는 독특한 스웨터 위에 Arditi 해골 문양을 새긴 디자인과 더불어 희귀하지만 상징적인 Dunand 및 Lippman 헬멧 보호 장비를 선보입니다. Bersaglieri는 1909년형 튜닉, 망토, 상징적인 붉은색 페즈를 착용합니다. 장교들은 Maggiore General 장군인 참모 장교 유니폼을 즐겨 입으며, 희귀한 참모 장교용 Adrian 헬멧을 착용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 말기에는 더욱 특이한 장비들이 전장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토타입 헬멧 방어구와 위장 페인트가 모든 전선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장비들은 특이하지만 제1차 세계대전과 그 이후의 전쟁에서 중요한 역사적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Burnside의 인상적인 구레나룻, Emerich Freiherr von Kaiffel의 풍성한 턱수염, Rennenkampf(커뮤니티에서 투표하여 ‘가장 멋진 스타일’로 선정), Adolphe Max 등 여러 가지 얼굴 체모 스타일이 있습니다. 얼굴 커스터마이제이션 아이템으로는 작가 안톤 체홉이 착용했던 화려한 호리병박 모양의 파이프와 코안경부터 전장에서 품격을 지닌 신사들을 위한 모노클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참고: 이 DLC에는 꾸미기 콘텐츠만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