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Praetorian Set Bundle
진정한 전사는 다른 이들을 넘어서는 방법을 배우고 익숙해져야 합니다. Praetorian 세트 번들을 구매하여 Warlord 테마의 프리미엄 장비 아이템과 무기 스킨을 손에 넣으십시오. Praetorian 세트 번들에는 다음 DLC가 포함됩니다. - Security용 PMC 장비 세트 - Insurgents용 Gray Man 장비 세트 - Security용 Two-Tone 무기 스킨 세트 - Insurgents용 Chrome 무기 스킨 세트 이 번들은 모든 4개의 Operation: Warlord DLC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raetorian 세트 번들은 2년 차 시즌 패스와 4-Year Anniversary Edit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