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en Knight: Rebellion & Rise Of The Fallen
랜슬롯이 세 번째 DLC로 돌아옵니다! 친구 갤러해드에게 구출된 후 라운드의 기사 랜슬롯의 역할을 맡으세요. 5년 동안 감옥에 갇혀 있던 랜슬롯은 세계 최대의 위협인 대성당을 물리쳐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적대적인 적들로부터 성스러운 힘을 되찾아 인류를 구하고 친구를 위해 복수를 하세요. 타락한 기사 시리즈의 '진정한 결말'은 이 챕터에서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