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and Seek : Tokyo
고양이 찾기 시리즈와 함께 또 한 번 아늑하고 사랑스러운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이번에는 일본의 번화한 수도 중심부로 향해 도시 곳곳에서 놀고 있는 고양이들을 찾아보세요. - 5개의 독특한 레벨에 숨겨진 500마리 이상의 고양들을 만냐보세요! - 사진 & 페인트 모드 - 나만의 장면을 캡처하고 예쁘게 색칠해 보세요! - 신규 기능: 스탬프 모드! 스탬프를 모아 나만의 완벽한 고양이를 만들어 보세요! - 게임 색상, 밝기, 대비 조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