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차 대원 번들 -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9년 차 대원 번들에는 9년 차의 대원인 Deimos와 Skopó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는 탁월한 계획과 기술이 승부를 좌우하는 전술적인 정예 팀 기반 슈팅 게임입니다. Siege는 역대 가장 큰 발전을 이루었으며 게임의 전략적 핵심을 더욱 심화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