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8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세트 내용】 ・'용과 같이8' 본편 ・마스터즈 베케이션 팩 다시 한번 '밑바닥'에서 기어오르는 사나이 카스가 이치반과 '인생 최후'의 싸움에 임하는 사나이 키류 카즈마. 두 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시리즈 최고의 드라마를 그린 초대작 RPG. 싸움은 더욱 전략성이 더해진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로 진화. 추가된 신직업과 충실하게 구현된 커스터마이즈, 육성 요소를 통해 최강의 파티를 꾸려라! 또한, 무대는 시리즈 최초의 해외 스테이지 '하와이'. 하와이의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플레이 스폿을 만끽하라! ※본 상품은 게임 본편과 추가 콘텐츠가 수록된 세트 상품입니다. 게임 본편만 수록된 일반판도 있으니 구매 시에는 중복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