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주: 사육사 동물 팩
사육사 여러분을 모두 초대합니다! 플래닛 주: 사육사 동물 팩으로 7종의 새로운 동물을 만나보세요! 이번 팩은 많은 요청이 있었던 종들을 추가해서 관람객들이 자연에 한결 가까워지도록 도와드립니다. 네, 이제 능숙한 사육사든 초보 사육사든 마음을 빼앗기는 건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사육사 장화 끈 단단히 묶고! 장갑도 끼셨나요? 그렇다면 궁극의 동물원을 만들 준비가 끝난 셈입니다! 눈길이 저절로 가는 다양한 동물들을 맞이하고 생동감 넘치는 서식지를 경험하며 실제로 존재하는 동물원처럼 꾸며보세요. 고독하고 영악한 마눌고양이, 고대의 지혜와 복잡한 사회 구조를 상징하는 망토개코원숭이, 독특하고 장난기 많은 안경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대표적인 신규 동물들은 물론이고, 95개가 넘는 멋진 풍경 아이템과 새로운 캠페인 시나리오 또한 사육사 동물 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플래닛 주 5주년을 기념하여 팀에 들어가서 유명한 Frontier 동물원 파티가 대성공을 거두도록 도와주세요! 일곱 종의 대표적인 신규 동물 여기서 소개해 드리는 놀라운 동물들을 만나보세요. 희한한 눈과 특이한 버릇을 지닌 희귀한 마눌고양이, 눈에 띄는 외모와 사회적 행동으로 유명한 망토개코원숭이, 민첩하고 뿔이 인상적인 마코르염소, 독특한 얼굴 무늬를 지닌 안경곰이 그 주인공입니다. 그 외에 덩치가 커다란 아프리카 가시거북, 섬세한 커크작은영양, 시선을 사로잡는 코쿠렐시파카 또한 이번 팩으로 추가됩니다. 이 모든 동물은 특별한 외형과 행동으로 여러분의 동물원을 풍요롭게 만들 준비를 마쳤습니다. 야생 동물들의 다양성을 기념하고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세요. 반드시 찾아와야 하는 최고의 동물원을 여러분의 손으로 완성하세요! 95개가 넘는 환상적인 신규 풍경 아이템 새로운 풍경 아이템으로 동물원을 개선하고 관람객과 동물들에게 멋진 쉼터를 만들어 주세요. 관람객들은 우뚝 솟은 꽃 장식, 눈길을 사로잡는 장식 깃발, 근사한 차양 등을 바라보며 즐거움을 느끼고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다양한 랜턴으로 동물원을 환하게 밝히세요. 피크닉 벤치에서 가볍게 배를 채우고 서식지 사이사이의 추가 좌석에서 잠시 멈춰 다리를 쉴 수 있도록 동선을 고려해 완벽하게 배치해 보세요. 이러한 풍경 아이템과 수많은 장식물은 동물원을 활기차고 매력적으로 만들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재밌고 새로운 캠페인 시나리오 파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Frontier 동물원에서 사육사로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플래닛 주 5주년 기념 파티를 준비하세요! 파티 준비 위원회의 핵심 구성원으로서, 돌아온 캐릭터 엠마 굿윈과 함께 플래닛 주 역사에 남을 축하 행사 무대를 준비하고 관리하세요. 여러분은 Frontier 동물원에서 모든 관람객과 동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한 파티를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해야 합니다.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시골 풍경 속에서 기쁨이 퍼져 나가는 모습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