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주: 동물 농장 및 사육사 번들
플래닛 주: 동물 농장 및 사육사 번들을 소개합니다! 시골의 소박한 분위기를 느끼고 아름다운 매력을 동물원에 녹여내며 사육사 장화 끈을 단단히 묶어서 다양하고 놀라운 동물을 맞이할 최고의 동물원을 만들 준비를 해보세요! - 14종의 놀라운 신규 동물 o 하이랜드소 o 서식스닭 o 알파인염소 o 알파카 o 아메리카일반당나귀 o 힐래드너양 o 탬워스돼지 o 팔라스고양이 o 망토개코원숭이 o 마코르염소 o 안경곰 o 아프리카가시거북 o 커크딕딕 o 코쿠렐시파카 - 155개가 넘는 환상적인 신규 풍경 아이템 o 관람객이 휴식을 취하며 경치를 즐길 수 있도록 짚단을 벤치로 사용하거나 동물원을 매력적인 시골 분위기로 바꿔보세요. 해당 팩에는 그림 같은 울타리와 문, 고전적인 주철 물 펌프, 우물, 풍력 펌프, 풍향계, 나뭇잎 등이 포함되어 있어 어떤 서식지든 어울리는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습니다. 해당 풍경 및 게스트에게 대자연의 느낌을 불러일으키며 시대를 초월한 시골의 매력을 탐험하도록 초대할 것입니다. o 새로운 풍경 아이템으로 동물원을 개선하고 관람객과 동물들에게 멋진 쉼터를 만들어 주세요. 다양한 랜턴으로 동물원을 환하게 밝히세요. 피크닉 벤치에서 가볍게 배를 채우고 서식지 사이사이의 추가 좌석에서 잠시 멈춰 다리를 쉴 수 있도록 동선을 고려해 완벽하게 배치해 보세요. 이러한 풍경 아이템과 수많은 장식물은 동물원을 활기차고 매력적으로 만들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 매력 넘치는 두 가지의 새로운 캠페인 시나리오 o 한때 방치되었던 농장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변화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돌아온 캐릭터인 티파니 서머스와 팀을 이루어 번성하는 동물 보호 구역을 만들어 보세요. 낡은 창고와 잊혀진 목초지를 동물들에게 안전하고 안락한 환경과 더불어 집과 같은 공간으로 만들어주세요! 뉴질랜드 시골의 구불구불한 들판과 부드러운 바람 속에서 치유와 회복의 아름다움이 펼쳐지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o 파티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Frontier 동물원에서 사육사로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플래닛 주 팀과 함께 기념 파티를 준비하세요! 파티 준비 위원회의 핵심 구성원으로서, 돌아온 캐릭터 엠마 굿윈과 함께 플래닛 주 역사에 남을 축하 행사 무대를 준비하고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