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황금 영웅 갑옷 팩
황금 영웅 갑옷 팩으로 옷장을 호화찬란하게 업그레이드하세요! 이 팩에는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황금 갑옷 테마 2개가 들어 있으며 어떤 갑옷 세트에도 적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