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하고도 놀라우며, 초강력 무기로 가득한 전설적인 모험을 떠나세요! 예측 불가능한 타이니 티나가 창조한 엉뚱한 판타지 월드에서 총알과 마법, 그리고 광도검이 격돌합니다. 여러분만의 멀티클래스 영웅을 만들어, 포악한 용의 군주를 막을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기이한 몬스터와 아이템으로 가득한 던전을 탐색하고, 쏘고, 베고, 줍고, 발사하며 나아가세요. 환상의 파티에서 모두를 환영합니다. 모험에 떠날 채비를 하고 엉뚱한 판타지로 들어오세요! 예측 불가능한 판타지 월드 규칙이 통하지 않는, 환상적인 보드게임 왕국에서 여러분을 안내할 나사 빠진 가이드는 바로 타이니 티나입니다. 웅장한 도시, 습기로 가득한 버섯 숲, 불길한 요새 등등의 넓디넓은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총, 마법 그리고 그 이상 일인칭 시점에서 펼쳐지는 정신없는 전투 속에서 악당들을 강력한 총과 무시무시한 주문으로 터뜨려 버리세요. 뒷담화 하는 해골들, 땅을 헤엄치는 상어들, 거대한 보스들을 포함한 적 군단을 화력으로 태워버리세요. 그리고 전설급 아이템을 찾아 위험한 던전 속으로 뛰어드세요! 파티를 맺고 악을 물리치세요 보드게임에는 고집불통 선장 밸런타인과 룰에 집착하는 로봇 프렛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용의 군주를 물리칠 퀘스트를 진행하며 류트를 든 야만시인이나 펀치파더 요정과 같은, 사랑스러운 사회부적응자들을 만날 것입니다. 영웅을 원하는 대로 꾸미세요 여섯 개의 캐릭터 스킬 트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하는 멀티클래스 시스템과 깊이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으로 완벽한 영웅을 만드세요. 레벨 업을 하고, 빌드를 다듬고, 무기를 수집해, 궁극의 모험가가 되세요. 혼돈 속 협동 플레이로 뭉치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심리스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하거나, 스크린 분할로 스토리를 즐기세요. 아이템을 나누거나 서둘러 먼저 집을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플레이할지는 여러분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