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라해
이 퍼즐 게임은 미니멀리즘과 우아한 디자인의 눈길을 사로잡는 조합입니다. 컨트롤은 이해하기 쉬워 보이지만 최종 층에 도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단순함이 핵심 규칙은 이해하기 쉬울 수 있지만 대부분의 문제는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의 규칙을 기억하고 정상에 오르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느낌 초라해의 게임 플레이는 차분한 주변 사운드 트랙으로 더욱 향상됩니다. 이 독특한 미적 경험에 빠져들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