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맵 「비밀 연구 영역 알라디시아」
신규 맵 「비밀 연구 영역 알라디시아」를 추가! 알라디스의 오지에 감춰진 계획을 밝혀라! 아울루마 지방 오지에 신규 맵 「비밀 연구 영역 알라디시아」가 추가됩니다. 수수께끼의 계획을 쫓는 스토리와 막대한 필드, 새로운 기믹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동료들과 협력하며 숨겨진 게획을 밝혀냅시다. ※추가 맵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메인퀘스트 『불가사의한 광경』을 클리어할 필요가 있습니다. ※본 상품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시즌패스」 대상 콘텐츠입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포함한 별도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