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푸가 - 학생복 코스튬 팩
등장 캐릭터 12명의 복장을 변경할 수 있는 일본풍 학생복 테마 코스튬 팩입니다. 옵션 메뉴의 "코스튬 체인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내용: 인터미션 및 탐사에서 볼 수 있는 몰트, 한나, 카일, 보론, 속스, 칙, 핵, 시나, 진, 왓파, 브리츠용 학생복 코스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