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푸가
"그래... 우리가 싸워야 해! 그렇지 않으면 모두 끌려가고 말 거야!" 하룻밤 사이에 전쟁의 불길에 휩싸여 버린 평화로운 시골 마을. 도망친 아이들은 포로로 붙잡힌 부모님과 어른들을 구하기 위해 거대 전차 "타라니스"에 탑승해 진격합니다! 전장의 푸가는 각자 개성을 지닌 아이들을 전차 내 각 포대에 배치해 앞을 막아서는 적 병기를 격파하며 진행하는 시뮬레이션 RPG입니다. 아이들은 각자 "감정"을 지니고 있으며, "서로 잘 맞는 상대"가 있습니다. 각 요소를 잘 관리하며 상황에 맞춰 편성을 바꿔야만 전장에서 살아남아 승리를 거머쥘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초 고대 병기, 타라니스] 아이들이 탑승한 거대 전차 타라니스는 감춰진 수수께끼가 많으며, 때때로 의사를 가지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위험한 상황이 되면 봉인해두었던 금단의 병기, "소울 캐논"이 깨어납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을 강요하는 RPG] 승리를 위해 무언가를 희생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다른 방법을 찾으시겠습니까? 여러분은 한정된 조건 내에서 반드시 어떤 "선택"을 해야 합니다. 목적을 이루기 위해 언제나 편하고 안전한 방법만 계속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여러분이라면 이런 상황이 닥칠 때 무엇을 우선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