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즈 익스팬션
<예약 특전> 로즈의 추가 의상 「Street Wolf 복장」 ※「섀도우스 오브 로즈」 전용 ※이 상품은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에 포함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십시오. 출시 이후 많은 어워드를 수상한 현대의 서바이벌 호러 마스터피스, 「Biohazard Village」를 새롭게 추가되는 요소와 함께 체험하세요: ・TPS(3인칭 시점)으로 에단이 싸우는 모습을 보면서 본편을 즐길 수 있는 「3인칭 시점 모드」 ・개성 넘치는 3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추가된 「더 머서너리즈 어디셔널 오더스」 ・에단의 딸 「로즈」가 성장한 후의 이야기를 그린 신규 시나리오 「섀도우스 오브 로즈」 각각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3가지 추가 요소가 세트로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