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립 부대
‘왕립 부대’ 팩은 "Deutsches Reich" 내의 2개 주요 국가인 Bavaria와 Württemberg의 독특한 제복을 도입하여 독일 세력을 확장합니다. 모든 계급의 제복 2세트와 특별 장교 제복이 들어 있습니다. ‘왕립 부대’ 팩에는 40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13 독일 유니폼 - 18 독일 머리 장비 아이템 - 5 얼굴 아이템 - 5 콧수염 - 3 얼굴 첫 번째 6인 세트는 악명 높은 "Royal Württemberg 산악 대대", 베테랑 대형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들은 독특한 "Litewka" 튜닉을 착용합니다. 또한 유선 전화 기술자와 minenwerfer 탄약 운반대 돌격 계급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상징적인 "Gebirgsmutze" 산 캡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Bavarians는 또한 6개의 제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계급마다 고유의 체크무늬 칼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Bavarians와 Württembergers는 모두 해당 주의 독특한 캡 코케이드와 함께 Feldmutze 및 Schirmmutze 캡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Wurtemberg의 경우 빨간색과 검은색, Bavaria의 경우 흰색과 파란색) 및 캔버스로 덮인 샤코(shako)는 주 원형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국가 휘장 판을 보여주는 국가 고유의 "Tschako" 장교용 헤드기어 조각입니다. 장교용 "차코" 헤드기어 조각이다. 이 팩에는 노벨상 수상자이자 베테랑인 "Eduard Buchner"와 카포레토의 주인공 "Erwin Rommel"에서 영감을 받은 수염을 포함하여 5개의 수염이 들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독일군에게만 해당되는 Kaiser Wilhelm II의 이미지가 새겨진 특별한 독일군 담배 파이프를 포함하여 네 가지 얼굴 아이템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팩에는 Erwin Rommel의 WW1 공훈에서 영감을 얻은 특수 장교 세트, 즉 "Kleiner Rock" 튜닉, 역사적 인물을 닮은 얼굴, 이에 어울리는 콧수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DLC에는 꾸미기 콘텐츠만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