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물자 팩
수많은 생존 전문가의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이 팩은 생명을 지키는 데 필수적인 물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 내 상인에게서 획득할 수 있으며, 권총 탄약과 산탄총 탄약, 구급약, 락픽이 들어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으로 플레이할 때마다 한 번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이 팩을 구입하려면, 소지품 가방에 구성품이 다 들어갈 수 있을 만큼의 공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