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앤 본즈' 7,800 금화
크레딧 팩에는 상점에서 선박 치장품과 선장 등 여러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6,000 금화와 1,800 보너스 금화가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