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스탬프 세트 「스페셜 스탬프7」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추가 스탬프 세트 「스페셜 스탬프7」 일본화같은 그림채로 묘사된 몬스터 스탬프가 등장! 채팅에서 사용하여 사냥 친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즐기세요! ※구입 후, 「우체부」의 「추가 콘텐츠」에서 받으면 「채팅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단계에서는 말풍선 안에 문장이 입력되어 있지 않습니다. 말풍선에 넣을 문장은 채팅 매뉴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