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혼의 쿠온
「구혼의 쿠온」은 현세에서 죽음을 맞이해 명계에서 눈을 뜬 고양이 "쿠온"이 보호자가 기다리는 현세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 가혹한 명계를 여행하는 2D 횡스크롤 액션입니다. 플레이어는 고양이 쿠온을 조작해서, 현세와 이어진 "명계의 문"을 열 방법을 찾기 위해 드넓은 명계를 탐색하는 여행을 떠납니다. 그 여행길에서 명계의 특이한 환경과 그곳에 사는 요마, 쿠온과 비슷한 처지의 요마수인들이 앞을 가로막습니다. 평범한 고양이인 쿠온은 연약해서 적의 공격을 받으면 금세 목숨을 잃지만 동물의 혼을 흡수해서 부활해, 새로운 스킬을 획득하는 특수 능력 "아니마 리바이브"로 과감하게 맞서세요. 쿠온의 여정을 함께하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는 다양한 결말로 이어집니다. 쿠온이 그리는 죽음과 윤회의 환상기담. 그 결말을 부디 당신의 "혼"에 새기시기 바랍니다. 1. "아니마 리바이브"로 죽음은 희망으로 변한다! 쿠온은 한 번이라도 대미지를 입으면 목숨을 잃고 맙니다. 그러나 동물의 혼을 흡수해서 부활하는 "아니마 리바이브"로 동물의 스킬을 손에 넣으면 쿠온이 살아남을 가능성은 점점 높아집니다. 쿠온은 목숨을 잃을 때마다 "아니마 리바이브"로 새로운 능력을 얻어 부활하며 점점 강해집니다. 그러나 "고양이의 목숨은 9개"라는 말처럼 쿠온이 부활할 수 있는 횟수는 9번까지. 과연 쿠온은 아홉 개의 혼이 다하기 전에 명계를 돌파하여 현세에서 기다리는 보호자의 곁으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2. "종이 인형극" 스타일로 그려지는 아름답고 가혹한 세계 현세 귀환을 목표로 탐색하는 명계의 다양한 환경, 그리고 그곳에 사는 이형의 요마들을 환상적인 "종이 인형극" 스타일의 그래픽으로 아름답게 그려 냅니다. 3. "혼"에 새기는 주옥 같은 이야기! 한 마리 고양이의 "죽음"에서 시작되는 환상기담. 현세로 귀환하려는 쿠온, 그 앞을 가로막는 쿠온과 비슷한 처지의 다른 요마수인들, 명계의 각지를 다스리는 대요마들. 쿠온의 여정을 함께하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는 다양한 결말로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은 "죽음에 대한 다정한 마음"을 계속 유지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