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사막
붉은사막은 아름다움과 잔혹함이 공존하는 대륙 파이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회색갈기 클리프가 되어 파이웰 대륙에서 잃어버린 모든 것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대륙 곳곳에 숨겨진 미지의 영역을 탐험하며 정체를 알 수 없는 새로운 세력들을 마주하고, 아름답고도 잔혹한 세계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검은곰의 습격으로 가족 같은 회색갈기 동료들을 잃은 클리프. 파이웰 대륙의 위협과 갈등, 그리고 서로 다른 이야기 속에서 흩어진 이들을 모아 무너진 회색갈기를 다시 세우고 잃어버린 터전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 경계 없이 이어진 광활한 세계 심리스 오픈월드로 구현된 파이웰 대륙에는 수많은 운명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느 날에는 가혹한 시련 앞에 무릎을 꿇게 될 수도, 또 다른 날에는 순수한 눈빛의 생명에게 마음을 빼앗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끝없이 펼쳐진 세계를 누비다 귀를 기울인 사소한 부탁 하나가 뜻밖의 진실과 마주하는 운명의 서막이 될 수도 있습니다. 거대한 자연이 살아 숨 쉬는 파이웰 대륙에서 당신의 여정에 솔루멘의 은총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 다채로운 액션, 무자비한 전투 붉은사막의 전장에 정해진 답은 없습니다. 검과 창, 활을 사용하는 기본 전투는 물론, 기술을 숙련하거나 여러 속성을 조합하여 더욱 강력한 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순간의 선택이 운명을 가르는 치열한 여정 속에서, 다양한 무기와 기술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전투를 만들고 성장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 운명의 시작 여러 세력들이 서로 긴장을 유지한 채 공존하는 파이웰 대륙의 페일룬. 클리프의 곁에는 웅카, 얀, 나이라 등 회색갈기 동료들이 늘 함께 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 균형은 검은곰의 기습으로 깨어졌다. ■ 누군가는 지켜내기 위해, 누군가는 앗아가기 위해 검은곰과의 전투에서 회색갈기 동료들은 하나, 둘 목숨을 잃게 되고, 클리프와 회색갈기는 검은곰의 수장 묘르딘과의 처절한 사투 끝에 뿔뿔이 흩어지고 만다. ■ 새로운 여정의 시작 다시 눈을 뜬 클리프는 가슴 속 깊이 동료들의 이름을 새기며, 무너진 회색갈기를 재건하고 검은곰에게 복수할 것을 다짐한다. 그러나 그 여정 속에서 대륙의 섭리를 무너뜨리려는 자들과, 이제껏 알지 못했던 새로운 임무를 맞닥뜨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