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사막 Enhanced: 미지의 여정
■ 새로운 강적들 육지와 바다 곳곳에서 강력한 적과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전술을 준비해, 이전보다 한층 더 치열해진 전투에 대비하세요. ■ 대양을 향해 대지를 누비던 모험은 이제 파이웰의 대양으로 이어집니다. 직접 배를 이끌고 출항해, 새로운 섬들을 탐험해 보세요. 그리고 바닷속 깊이 잠수해 잠들어 있는 보물과 유적, 감춰진 비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더 풍성해진 파이웰에서의 삶 한층 더 다양한 방식으로 파이웰의 삶을 누려보세요. 여러 시설을 임대해 나만의 방식으로 운영하며 부를 쌓고, 개선된 하우징으로 취향과 개성을 담은 보금자리를 꾸며 보세요. 파이웰의 주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더욱 깊은 관계를 쌓을 수도 있습니다. ■ 끝나지 않은 여정 파이웰 곳곳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사막에 드리운 불길한 기운과 위태로운 정치적 갈등, 시간을 초월한 여정, 그리고 바닷속 깊이 잠든 고대의 비밀까지. 클리프, 웅카, 데미안은 자신들의 길을 개척하고 삶의 목적을 찾아 나가며 미래를 만듭니다. 파이웰 대륙에 살아가는 이들이 운명을 바꾸며 앞으로 나아가는 그 여정을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