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말: 공허의 깃털 디럭스 에디션
명말: 공허의 깃털 디럭스 에디션 구성: - 명말: 공허의 깃털 기본 게임 의상 9종: - 금호의 축복 의상 - 비룡승운 의상 - 초혼법의 의상 - 비운유수 의상 - 단철 의상 - 영광 의상 - 황혼정취 의상 - 금의야행 의상 - 금의백무 의상 무기 8종: - 은성쇄옥(장도) - 용담창(장창) - 히타이트 곡도(쌍도) - 용음참월(장도) - 구겸창 - 벽력철퇴 - 홍곡장도 - 반산대부 스킬 업그레이드 아이템 1개 장홍의 피 스킬 업그레이드 아이템(대형) 명말: 공허의 깃털은 파벌 분쟁과 괴생명체를 만들어 내는 수수께끼의 질병으로 고통받는 명나라 말기 어둡고 격동하는 시기의 촉 지방을 배경으로 하는 소울라이크 액션 RPG입니다. 기억을 잃은 노련한 해적 전사 무상이 되어 끔찍한 우화 병에 시달리면서도 수수께끼의 불확실한 과거를 헤쳐 나가야 합니다. 촉 땅 깊은 곳을 탐험하여 무기를 강화하고 쓰러진 적으로부터 얻은 새로운 스킬을 연마하세요. 희귀한 적수은을 사용해 전투 스타일을 진화시키고, 여정에서 획득한 새로운 기술을 발전시켜 보세요 기괴한 흉물들과 전투하고, 고대 설화를 이용해 남은 인류를 위협하는 다가오는 어둠에 도전하세요. 진실을 찾는 모험은 여러분을 잊힌 신전, 잡초가 무성한 폐허, 위험이 가득한 그늘진 길로 이끌 것입니다. 무상의 잃어버린 기억을 하나씩 되찾으면서 내리는 선택을 통해 여러 엔딩 중 하나를 맞이하게 됩니다. 각 엔딩은 여러분이 내린 선택, 찾아낸 비밀, 신뢰하기로 한 아군에 따라 결정됩니다. 혼돈과 죽음에 덮인 땅에서의 잊을 수 없는 모험을 선사하는 풍부한 스토리라인과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 놀라운 비주얼에 몰입해 보세요. 여러분은 무상의 저주에 관한 진실을 밝히고 촉 땅에 평화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아니면 잠식하는 공포에 굴복하게 될까요? 이 땅의 운명은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