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 트리플 팩
지금 예약하시고 즉시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과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리틀 호프』를 플레이해 보세요. 또한 다른 등장인물의 관점에서, 완전히 새로운 선택지와 결정들이 등장하는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 해설판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설판은 주요 이야기를 완료하신 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는 여러 분기점을 지닌 강렬한 시네마틱 호러 게임들로 구성된 시리즈로, 두 가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지원합니다. 각 이야기는 독립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 합본팩을 구매하시면 『맨 오브 메단』, 『리틀 호프』 및 『하우스 오브 애쉬』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맨 오브 메단』에서는 다섯 명의 친구들이 휴가를 맞이하여 다이빙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폭풍이 다가오고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의 여행은 더욱 불길한 무언가로 탈바꿈해갑니다.... 『리틀 호프』에서는 네 명의 대학생과 그들의 교수가 유령 마을에 갇혀 고립된 채, 기이한 안개 속에서 그들을 끊임없이 쫓아 오는 악몽과도 같은 유령들에게서 탈출해야 합니다.... 『하우스 오브 애쉬』에서는, 이라크 전쟁이 막바지에 달한 시점에, 대량살상무기를 추적하던 특수부대가 끔찍한 괴물들로 가득한 수메르 신전을 발견하게 됩니다. 부대원들은 지하에서 맞이하는 밤을 살아남기 위해 지상세계의 적과 협력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