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플런더 패스
Sea of Thieves 플런더 패스를 구매하여 모험을 통해 여러분의 명성이 증가할 때 추가 시즌 보상을 얻어 보세요! 시즌 6 플런더 패스에는 수집가의 돛과 선수상이 포함된 완전한 스프링 블로섬 배 세트, 250 고대 코인(시즌 진행도를 올려서 버는 250 고대 코인과 별도), 시즌 레벨이 오름에 따라 변화하는 숲의 축복 의상이 들어 있습니다. 모두 도적의 바다에 처음 등장하는 아이템들로, 엠포리움에서도 구할 수 없으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