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 프리미어 팩 - 레인보우식스 시즈
5,000 프리미어 팩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5,000 R6 크레딧 - 모든 무기에 장착할 수 있는 독점 공용 스킨 - 7일 명성 부스터 이 팩은 시즌 종료 전까지만 얻을 수 있으니 서두르십시오! R6 크레딧은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시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R6 크레딧으로 프리미엄 배틀 패스, 신규 대원, 무기 및 대원 스킨과 같은 꾸미기 아이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