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크라이 4
치명적인 무기고를 마스터하라 조용한 석궁부터 강력한 로켓 발사기까지, 상황에 딱 맞는 최적의 도구를 선택해 보세요. 은밀한 잠입이든 폭발적인 화력이든, 다양한 무기로 키라트에 도사리는 위험에 언제든 대비할 수 있습니다. 키라트의 고지대를 탐험하라 역대 파크라이 오픈 월드 중 가장 입체적이고 다채로운 세계를 누비세요. 울창한 숲부터 눈 덮인 산봉우리까지, 자이로콥터로 적의 영토를 상공에서 정찰하고 윙수트를 입고 계곡 위를 날며 전투의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야생의 힘을 해방하라 키라트에는 표범과 코뿔소, 사나운 꿀오소리까지 다양하고 위험한 야생동물이 서식합니다. 6톤짜리 전쟁 코끼리에 올라타 적의 전초기지를 박살 내고 페이건 민의 군대를 압도적인 야생의 힘으로 짓밟아 전세를 뒤집으세요. 오픈 월드 협동 플레이로 함께하라 야생은 혼자서 맞설 곳이 아닙니다. 언제든 친구를 초대해 함께 키라트의 살아있는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요새화된 전초기지를 협력 공격하고 전설의 야수를 사냥하며 오픈 월드를 놀이터처럼 즐기세요. 온라인 기능을 이용하려면 인터넷 연결, 유비소프트 계정,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