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P5 셀렉션 루키팩
내가 선택한 P5 캐릭터와 함께 3대3 경기에 바로 뛰어들어 보세요! 루키를 위한 최고의 패키지가 여기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품 : -P5 캐릭터 선택권 (~네이선 까지) -성장 박스 티켓 선택권 x3 *해당 상품은 구매 즉시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으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에서 제공하는 캐릭터 선택 혜택은 차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5성 이상 캐릭터는 해당 선택권으로 선택이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