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 자이언트 G 캐릭터 팩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고릴라, 자이언트 G를 만나 보세요! 인간을 초월한 지능 속에 숨겨진 자이언트 G의 야성적인 본성은 오직 당신만이 일깨울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DLC를 구매하여 3on3 최초의 동물형 캐릭터를 획득해 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자이언트 G - 골드 카드 팩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자이언트 G는 패키지 오픈 즉시 50포인트로 교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