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FreeStyle - Beginner Starter Kit
"3on3 프리스타일은 처음이신가요? 비기너를 위한 스타터 키트가 여기 있습니다! 스타터 키트와 함께 좀 더 빠르게 성장해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2016 JIP YE Replica - 10,000 코인 - 기간제 능력 카드 티켓 (7일) **해당 기프트팩은 배포 기간내에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후에는 더 이상 다운로드할 수 없으니 꼭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