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디아: 3D 다른 그림 찾기
Arcadia는 플레이어가 아름다운 360° 회전 모델을 탐험하며 각 장면에 숨겨진 미묘한 변화를 찾아내는 독특한 3D 찾기 게임입니다. 각 레벨에서는 정교하게 디자인된 3D 모델을 면밀히 조사하여, 명확한 차이점부터 교묘하게 숨겨진 디테일까지 총 5가지의 뚜렷한 차이점을 찾아내야 합니다. 주요 특징: 비할 데 없는 예술적 및 시각적 경험: Arcadia의 모든 요소—세심하게 제작된 3D 모델, 풍부한 디테일의 장면, 정교한 UI, 그리고 분위기 있는 음악—은 최고급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예술에 대한 헌신은 Arcadia를 시장에서 가장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찾기 게임 중 하나로 만듭니다. 다이나믹한 360° 게임 플레이: 모든 각도에서 모델을 회전 및 관찰하며, 신중한 관찰력과 탁월한 디자인 감상을 통해 차이점을 발견합니다. 풍부한 게임 플레이 다양성: 기본적인 찾기 도전 외에도 Arcadia는 10개 이상의 매력적인 미니게임을 제공합니다. 일부 차이점은 퍼즐 해결을 통해서만 찾을 수 있어, 상호작용과 재미가 한층 더해집니다. 다양하고 광범위한 환경: 50개 이상의 독특한 테마 장면이 있으며, 향후 6개월 내에 100개 장면과 20개의 미니게임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놀라운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멀티플레이어 및 순위 시스템: 최대 15명과 실시간 온라인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친구와 경쟁할 수 있는 특화된 2인 순위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통합 순위 시스템은 기술과 성장을 보상합니다. 혁신적인 컬렉션 및 건설 메커니즘: 각 레벨에서 별을 획득하여 게임 내 집 건설 시스템에 기여하고, 숨겨진 이스터 에그를 통해 10종의 독점 3D 피규어 컬렉션을 잠금 해제합니다. 뇌를 활성화하는 레벨 디자인: UMass 두뇌 개발 부서와 협력하여, 레벨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인지 능력을 자극해 유익한 정신 운동을 제공합니다. 보편적인 매력: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중간 난이도와 전 세계 상위 10개 언어 지원으로, Arcadia는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접근 가능하고 포용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