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Immortals - 강대한 지진 팩
특별 강대한 지진 팩으로 발밑의 땅을 흔드세요. 포함 사항: - 에픽 망토 1개 - 에픽 후광 1개 - 에픽 무기 스킨 1개 - 전설 펫 1마리 - 희귀 이모트 8개 *이 팩은 캐릭터 및 장비의 외양에만 변화를 줍니다.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