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토 3부작 HD-2D 리메이크 세트
『드래곤 퀘스트 III HD-2D Remake』와 『드래곤 퀘스트 I & II HD-2D Remake』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세트입니다. 로토 3부작에서 그려지는 용사들의 이야기를 이어서 즐겨 보세요. ■『드래곤 퀘스트 III HD-2D Remake』 작은 나라 아리아한의 용감한 전사 오르테가의 아들인 주인공은 16살 생일을 맞은 날, 왕으로부터 중대한 사명을 듣는다. 그것은 죽은 오르테가의 유지를 이어 어둠의 나라에서 나타난 마왕 바라모스를 퇴치하는 것. 세계를 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었던 놀라운 운명이란......?! ■『드래곤 퀘스트 I』 전설의 용사가 대마왕을 쓰러뜨려 평화를 되찾은 아레프갈드는 어둠의 패자인 용왕에 의해 다시 마물들로 뒤덮이게 된다.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용사 로토의 피를 이은 당신이 용왕 토벌에 나서게 되는데…! ■『드래곤 퀘스트 II』 과거에 아레프갈드를 구원한 용사 로토의 자손들에 의해 세 개의 나라가 새롭게 세워진 세계. 그러나 이들의 평온은 무시무시한 마물 군대에 의해 갑자기 깨지게 된다. 퍼져 가는 어둠의 힘에 맞서기 위해 로토의 피를 이은 젊은 왕자와 공주가 진정한 평화를 되찾기 위해 길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