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스토리즈 3 엇갈린 운명 - DLC 팩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 내용이 포함됩니다. 동료 레인저들과 동반자 아이루 루디의 의상, 주인공의 헤어스타일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변경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엘레느의 의상: 이국의 무희 ●가울의 의상: 초영 두령 ●키트의 의상: 종자의 추억 ●오오파의 의상: 오오파의 여름휴가 ●티오의 의상: 수신의 사자 ●몬스터 헤어: 멜제플립 ●몬스터 헤어: 귀화 테일 ●몬스터 헤어: 에스피나스파이크 ●몬스터 헤어: 강전모 ●몬스터 헤어: 여덟 갈래 요람 공주 ●몬스터 헤어: 고샤 갈기 ●루디 코디: 알슈베루디 ●루디 코디: 반짝이는 갑주 ●루디 코디: 아브라차타브라 ●루디 코디: 루디 장군 ●루디 코디: 멜 루디 ※이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다른 세트 상품이나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콘텐츠는 게임을 진행하면 변경할 수 있게 됩니다. ※각 레인저 의상, 몬스터 헤어, 루디 코디는 겉모습만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레인저 의상에 관해 ※거점에 있는 「BOX」에서 「의상 변경」, 「동료 의상 변경」 선택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헤어에 관해 ※타이틀 메뉴에서 「처음부터」 선택 후 「레인저 편집」, 또는 거점에 있는 「BOX」에서 「용모 편집」 선택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루디 코디에 관해 ※거점에 있는 「BOX」에서 「의상 변경」, 「동료 의상 변경」 선택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