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타이틀의 던전 내에서 「페르소나5」 및 「페르소나5 더 로열」의 BGM을 감상할 수 있는 DLC입니다. ●수록곡 「Last Surprise」「Take Over」「Rivers In the Desert」「Jaldabaoth」「Throw Away Your Mask」「Triumph」가 포함된 총 6곡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