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70 크레딧 팩
게임 내 행사로 Rainbow Six 추가 크레딧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팩을 구매하고 2670 Rainbow 크레딧을 획득하십시오. Rainbow 크레딧으로는 게임 내 콘텐츠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