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푸가2
전작으로부터 1년... "절망"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회수한 타라니스를 조사해 달라는 부탁을 받고 수도 파라오로 온 아이들. 하지만 조사 도중 타라니스가 갑자기 폭주하며 아이 다섯 명을 태운 채 도주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몰트와 남은 아이들은 1년 전에 맞서 싸웠던 적군 병기, 타라스쿠스에 올라타 타라니스의 뒤를 쫓는다. [전술적으로 더욱 강화된 전투 시스템] 유저 여러분의 의견을 토대로 개선된 조작감과 새로운 소울 캐논 및 마나가름을 사용해 극한의 전술을 체험하세요! [더욱 스릴 넘치는 "선택"이 가능한 경로 진행] 경로 선택에 따른 즐거움도 더욱 강화! 비행선 지원 시스템으로 더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한 플레이를 경험하세요. [선택을 거듭할수록 새로운 이야기가 발생하는 이벤트 시스템] 스토리 진행 중 선택한 내용이 이벤트에 영향을 주는 "저지먼트" 시스템을 도입! 플레이어가 스토리에 직접 개입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과 결단을 요하는 RPG, "전장의 푸가 2"에서 한층 더 강해진 절망과 분노, 슬픔, 감동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