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 얼티밋 에디션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얼티밋 에디션 포함 내역 - 게임 본편. - 뉴욕의 지배자 확장팩. - 브루클린 전투 DLC. - 1,000 보너스 프리미엄 크레디트. - 브루클린 전투 캠페인에 바로 뛰어들 수 있게 해주는 레벨 40 부스트. - 보관함 공간 증가. - 6개의 엔드게임 콘텐츠 전문화 즉시 잠금 해제. - 8개의 전용 임무. - 배틀원 첩보 팩. - 긴급구조대 팩. - 정예 요원 팩. - 전용 감정 표현 및 의상 1개. 민간 요원으로 구성된 정예 집단인 디비전에 합류하고, 붕괴 직전의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세요. ‘뉴욕의 지배자’ 확장팩에서 뉴욕을 장악한 전직 디비전 요원이자 변절자인 숙적 아론 키너를 뒤쫓아보세요. 브루클린 전투 DLC에서는 클리너가 뉴욕에서 시작했던 일을 마무리 짓기 위해 브루클린으로 돌아오게 되면서 브루클린의 운명이 위험에 처했습니다. 워싱턴 D.C.를 해방하라 바이러스, 폭풍, 홍수, 그리고 이어진 혼란으로 인해 워싱턴 D.C.는 크게 달라졌습니다. 이들의 손에서 도시를 해방하고 남은 사회를 보호하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뭉치면 강하다 친구들과 같이 온라인 협동 모드와 경쟁적인 PvP 모드를 넘나들며 나만의 영역을 개척하고 공동의 싸움을 이어 나가세요. 장르를 정립하는 엔드게임 콘텐츠 폭파 전문가, 저격수, 생존 전문가 등과 같은 새로운 전문화를 만나보세요. 각 전문화에 따라 새로운 스킬, 부품 및 고유 특수효과로 이루어진 성장 시스템이 진행되어 선택한 역할에 적합하도록 요원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콘솔 호환 호환 콘솔에서 아무런 추가 비용 없이 60FPS를 유지하며 4K 해상도로 플레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