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뉴욕의 지배자 에디션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 ‘뉴욕의 지배자’ 확장팩 - 민간 요원으로 구성된 정예 집단인 디비전에 합류하고, 광활하고 역동적이지만 한편으로는 가차 없는 워싱턴 D.C.를 탐험하며 붕괴 직전의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하세요. - 시즌마다 신규 표적 사냥에 동참하고 새로운 목표도 완료해보세요. - 뉴욕에 접근할 수 있고 변절한 전직 디비전 요원 아론 키너를 쫓을 수 있는 ‘뉴욕의 지배자’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세대 콘솔 호환 - 차세대 콘솔에서 아무런 추가 비용 없이 60FPS를 유지하며 4K 해상도로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