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대전 액션 게임으로서 호평을 받은 전작을 훨씬 뛰어넘는 볼륨으로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2'가 Xbox One로 등장! 스테이지를 종횡무진 누비며, '개성'을 구사해 초인적인 힘을 사용한 박력 넘치는 배틀을 체험하자!